페이지 정보

본문
11월29일 NBA 보스턴 : 샬럿
#해외농구 #해외농구중계 #해외농구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농구중계 #농구분석 #무료중계 #NBA
#11월29일보스턴샬럿 #보스턴 #샬럿
샬럿은 미네소타를 잡고 연승에 성공했다.
보스턴은 자유투 26개를 시도해 100%를 기록했고 3점슛 16개를 47%의 확률로 꽂아넣는등 믿기 어려운 야투율을 기록하며 워싱턴을 잡았다. 그로 인해, 승률 8할까지 올라가며 1위를 지키고 있다. 테이텀이 발목 부상으로 빠진 경기였지만 또다른 올스타 스윙맨인 브라운이 36점을 폭발했고 코넷과 하우저등 벤치에서 3명이나 10점 이상을 뽑아냈다. 워낙 좋은 전력의 팀이기에 에이스가 빠져도 공백을 이겨낼 힘이 있다.
샬럿은 미네소타전을 승리하며 기분좋게 원정에 나서게 됐다. 라멜로 볼이 재이탈한데다 고든 헤이워드가 다시 부상을 당하며 무기한 결장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연승에 성공했다. 켈리 우브레 주니어와 테리 로지어등 주전 백코트가 무섭게 템포를 끌어올리고 있고 말레돈과 리차드등 기대치가 크지 않았던 벤치 구간의 경기력도 안정적이다. 단. 스타 파워가 떨어지는건 사실이다.
보스턴의 승리를 본다. 샬럿이 연승에 성공한건 사실이지만 보스턴 상대로는 특유의 템포 푸쉬를 하기 어렵다. 할러데이와 함께 리그 최고의 백코트 수비수인 스마트가 로지어의 템포를 늦출 수 있는 보스턴이 초반부터 리드를 벌릴 수 있을 것이다. 월요일 경기에서 워낙 야투감이 좋은 보스턴이었기에 이 경기까지 이어질 가능성도 충분하다.
샬럿의 저득점이 예상되기에 언더 경기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